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해피박스 온라인몰 고객 응대는 누가 하나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 전문 CS팀이 전담합니다. 간단한 문의사항은 '자주묻는질문'이나 '챗봇'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 언제나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분은 '1:1상담문의'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 고객센터 : 1833-2053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 12:00 ~ 13:00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채팅상담 : 해피박스 온라인몰 좌측상단의 카톡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 12:00 ~ 13:00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 챗봇 : 24시간 이용가능 (주문, 취소, 배송조회, 교환, 반품 등)

     

    1:1 문의 : 고객님께서 자유롭게 문의글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이내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답변 완료 시, 마이페이지 및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시 등록한 e-mail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기록한 상품평을 판매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나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판매자가 '상품평'을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에 판매자가 '상품평' 삭제 요청을 하더라도 구매자 동의 없이 임의로 삭제 처리하지 않습니다.
    단, 욕설과 비속어 등이 기재가 되어 있는 경우 판매자가 해피박스 온라인몰에게 숨기기 및 삭제 처리를 요청하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궁금합니다.
  • 제조일자가 궁금하신 상품의 상세내용을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의 경우 상품마다 제조일자가 상이하고 유통기한 또한 제조사 및 공급사의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은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상품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 구성이 궁금하신 상품의 상품코드, 상품명, 옵션명을 1:1문의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기획전 상품, 사은품 등 이벤트 상품 구성품들은 제조사 및 공급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지거나 품절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상품정보에 오류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상품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상품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품절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
  • 품절(sold out) 상품은 현재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거나 특정 기간에만 판매한 상품일 수 있습니다. 추가 생산이나 새로운 기획전으로 재입고 될 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재입고 예정일은 제조사 및 공급사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어서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에서 상품 구매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안심클릭 ISP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와 간편결제의 무이자할부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이용 시 결제창에서 무이자할부 안내를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 스마트폰으로 해피박스 온라인몰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스마트폰으로 해피박스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방법은 인터넷 주소창에 http://ihappybox.com입력하시면 스마트폰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검색창에 해피박스를 검색하셔도 해피박스 온라인몰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관심상품등록과 장바구니는 무엇인가요?
  • 관심상품등록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삭제되지 않는 나만의 리스트에 저장하여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품 페이지의버튼을 클릭하여 관심상품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으며, 저장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 관심 상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는 구매를 원하는 상품을 저장하는 리스트로, 상품 저장 후 30일이 지나면 해당 상품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상품의 컬러, 사이즈, 수량을 선택하신 후 해당 페이지의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 리스트에서도 옵션을 변경하거나 관심상품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하단에서 배송비 및 할인금액을 포함한 총 주문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바로구매 또는 선택상품 주문 버튼을 눌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및 관심상품 리스트에 등록된 상품은 보관 및 결제 시점에 따라 가격이나 혜택이 변동될 수 있으며, 품절 또는 상품 정보의 변동에 의해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페이지 오류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용 중인 PC나 스마트폰의 오류, 네트워크 문제 또는 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된 세부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컨 주식회사 | 대표자 : 소장섭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고객센터 : ☎ 1833-2053 | 사업자등록번호 : 소장섭(211-88-48112)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마포-4219호 | 제휴/입점문의 : mkt@ihappybox.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mkt@ihappybox.com) | 개인정보보호 배상(10억원한도)책임보험가입
COPYRIGHT ©BABY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