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실때는 휴대폰번호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일반회원]자격을 부여합니다.
    ③ 일반회원으로 가입된 회원은 본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간단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린후 무료로 [정회원]자격을 부여해 드립니다.
    ④ VIP회원이 되시기를 원하시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회원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 회원은 일반회원과 정회원, VIP회원으로 구분됩니다.

    ㆍ일반회원 : 회원가입후 승인대기 상태인 회원을 말하며 판매 및 구매는 불가합니다.
    ㆍ정회원 : 인터넷 최저가 쇼핑상품의 파격적인 "회원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VIP회원 : 모든 상품을 회원가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VIP회원이 되시려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회원 유지 조건이 별도로 있나요?
  • 회원의 유지 조건은 별도로 없습니다.
    단, 비방 업체, 부정적인 관계, 업무를 방해하는 업체, 가격 미준수 등 협조를 하지 않는 업체, 본사 허가없이 회원을 다양한 이유로 회유하는 행동, 무례한 언행을 하는 경우, 직거래 유도를 하는 업체 등 상호간 모두에게 유리한 관계가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회원 인증을 취소 또는 자격을 박탈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 및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 쿠폰 등은 모두 바로 삭제됩니다.

    , 아래 정보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의 근거에 따라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

    - 보존기간: 5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

    - 보존기간: 5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

    - 보존기간: 3

    4)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3

    5)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

    - 보존기간: 3개월

    6)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 시행령 제29

    - 보존기간: 6개월

    7)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 보존근거: 「국세기본법」

    - 보존기간: 10

    8) 손해배상 요청 접수 및 처리

    - 보존근거: 「제조물책임법」

    - 보존기간: 10

  •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 먼저, 고객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상담으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문제 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개명을 했는데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 가입 시 정보가 잘못 등록되었거나 개명을 하셨다면,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상담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 한 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필요한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 회원 탈퇴 후 7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처리된 ID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탈퇴 시 보유한 쿠폰,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후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 항목은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 번호, 배송지 주소, 이벤트, 프로모션 수신동의 등이 있습니다.

  • 임시 비밀번호를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려는데 이전 비밀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경우, 이전 비밀번호에는 발급받은 임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는데 메일이 오지 않아요.
  • 발송된 메일이 스팸 처리되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 또는 수신차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를 계속 틀리면 어떻게 하나요?
  •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렸을 경우 로그인 실패 메세지가 표시되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탈퇴 후에 재가입할 수 있나요?
  • 일반적으로 탈퇴 후 7일이 지나면 재가입이 가능하며, 강제로 탈퇴 된 회원의 경우에는 심사 후 재가입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 신규 회원가입에 따른 혜택은 받을 수 없으며, 기존에 사용한 ID로 재가입 불가하오니 새로운 ID로 가입 부탁 드리겠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전 보유하고 있던 비현금성 포인트, 쿠폰, 회원정보, 거래정보 등은 복원되거나 이관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현재 진행 중인 거래(배송, 교환, 반품 등) 및 주문구매 내역이 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진행 중인 거래 내역이 없음에도 회원 탈퇴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휴면고객으로 변경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해파박스 온라인몰을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휴면고객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휴면고객 전환은 로그인 기록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전환 즉시 회원 개인정보는 파기되며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을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피박스 온라인몰 로그인 후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휴면해제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은 11아이디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므로 복수의 아이디 생성은 불가합니다.

  • 가입한 적이 없는데 회원가입이 안돼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은 1 1아이디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시 반드시 휴대폰 또는 아이핀을 통해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하신 적이 있으나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에는 '로그인 > 아이디 찾기' 를 통해서 가입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이컨 주식회사 | 대표자 : 소장섭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고객센터 : ☎ 1833-2053 | 사업자등록번호 : 소장섭(211-88-48112)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1-서울마포-4219호 | 제휴/입점문의 : mkt@ibabynews.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mkt@ibabynews.com) | 개인정보보호 배상(10억원한도)책임보험가입
COPYRIGHT ©BABY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