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PG사를 통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간편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계좌이체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진행 시 하나의 주문에 하나의 결제주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품 구매 및 이벤트를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와 복지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알려드리며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의 이름이 정확하여야 배송 지연같은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과 해당 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자세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과 해당 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및 수취인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이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변경 가능합니다.단, 입금예정이나 발송예정 상태에서 상품주문옵션이나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결제완료’ 단계일 때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배송완료 후 반품, 환불을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
반품, 환불 진행 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상품 수령후 반품, 환불 진행 후 카드취소 접수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4~5일 정도 걸리며 체크카드일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결제완료’ 단계일 때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배송완료 후 반품, 환불을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
반품, 환불 진행 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상품 수령후 반품, 환불 진행 후 카드취소 접수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4~5일 정도 걸리며 체크카드일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하신 카드사의 다음달 청구서에서 마이너스 되어 청구됩니다.
카드 결제 후 거래 취소가 적용되기까지 최대 7일정도 소요되며 결제 당월에는 환불내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달 청구서에 환불 내역이 반영되어 마이너스 처리 되며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해당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입금기한은 설정한 날짜로부터 48시간 이내입니다.
48시간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내역이 자동취소됩니다.
입금시 구매자의 이름과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입금을 하였는데도 결제가 제대로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주문하실 때 주문 결제를 요청한 금액과 입금하려는 금액이 일치하여야 입금처리가 됩니다.
입금금액이 조금이라도 차이가 나는 경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1천원 단위 이하의 결제 금액이 있는 주문건을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하여 결제 진행할려고 하면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자동화기기(ATM) 입금을 원하실 경우 해피박스 온라인몰의 포인트를 충전해 두고 1천원미만 단위부분은 포인트로 분할 결제바랍니다.
현금영수증(개인 소득공제용, 사업자 지출 증빙용)과 카드매입전표가 있습니다.
1. 현금영수증(개인소득공제용)
사업자가 아닌 개인적인 용도로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의 "소득공제용(개인)" 선택 후 개인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발급됩니다.
2.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용)
사업자가 사업과 관련하여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의 "지출증비용(사업자)" 선택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면 발급됩니다.
홈택스 홈페이지 또는 홈택스 콜센터 126 로 문의바랍니다.
상품 구매 시 개인정보(핸드폰번호)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자진발급 (000-00-00000)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해당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및 지출증빙용(사업자)로 변경하려면
홈택스(www.hometax.go.kr )에서 직접 변경 처리하거나 홈택스 콜센터 126 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
중복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해당 증빙은 네 가지 정규증빙(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중 하나이므로 중복해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PG사를 통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물론 법인카드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간편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진행 시 하나의 주문에 하나의 결제주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품 구매 및 이벤트를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와 복지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의 이름이 정확하여야 배송 지연같은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 정보변경은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이상의 단계라면 주문서 정보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배송조회 >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송정보내역 > 배송지만 변경이 가능하며 '배송정보수정' 클릭 후 변경할 내용을 기재하여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단 '결제완료' 상태에서 상품주문옵션이나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을 완료하신 후에는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옵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배송완료 후 반품, 환불을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
반품, 환불 진행 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결제완료’ 단계일 때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배송완료 후 반품, 환불을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
반품, 환불 진행 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 입금내역을 확인하기까지 최대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이 결제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입금을 완료한 후에도 계속 ‘결제완료’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상담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하나의 결제 건에 대해서는 한 곳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 곳으로 상품을 배송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각각의 배송지에 대해 개별 주문 및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상품 주문서 작성 시 하단에 ‘배송메모’란에 배송 시 요청사항을 입력 또는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원인증 후 회원가입 가능하며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비회원 상품 구매는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 입금내역을 확인하기까지 최대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이 결제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입금을 완료한 후에도 계속 ‘결제완료’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실시간 계좌이체란 고객님의 계좌에서 해피박스 온라인몰 등록 계좌로 이체하는 방식입니다.
이체 가능한 시간은 은행별로 상이하며, 일부 은행의 경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서비스는 결제 가능한 카드를 미리 등록한 후 결제 시 간단한 인증 또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고 빠르게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과 카드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서비스는 주문서 작성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후 재구매 시 이전 구매에 받았던 이벤트 및 프로모션 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카드정보 오입력 :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2. 결제카드 자체오류 : 카드 이용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이 중지된 경우
3. 타임아웃 오류 :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대기시간이 초과된 경우
카드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항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입력 오류: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 카드사에 직접 문의
2. 유효기간 입력 오류: 유효기간 월/년을 반대로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
3. 재결제 시 카드 이용한도 초과: 한도가 초과되지 않은 다른 카드로 결제 진행
카드결제 진행 중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카드결제 시 안심결제 설정을 체크하셨다면 자동으로 수수료도 포함하여 결제가 진행되게 됩니다.
수수료는 PG사 또는 각 카드사마다 다르게 책정될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만약 수수료 결제를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주문조회에서 ‘결제완료’ 단계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배송준비중’ 단계이상으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가 안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현금영수증은 발급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에 체크하신 후 결제하시면 발급됩니다.
지출증빙용인 경우, 지출증빙용에도 체크하신 후, 사업자 등록번호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고 결제하셨을 경우, 홈택스(www.hometax.go.kr)에서 구매일자 및 구매금액, 승인번호를 입력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피박스내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해당 주문 상세보기 > 현금영수증
단, 카드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 및 지출증빙 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중복으로 결제되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결제수단 별 확인 정보
1. 신용카드 : 중복으로 결제된 승인번호(2개 모두)
2. 간편결제 : 중복으로 결제된 승인번호(2개 모두)
3. 실시간 계좌이체 : 입금날짜, 은행명, 이름, 생년월일, 입금금액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