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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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부만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물티슈 10개(1박스) 상품을 주문했는데 5개는 사용하고 5개는 주문취소하는 경우는 교환, 반품 불가능합니다.

    전체 상품을 반품하신후 원하시는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는 방법을 권장해 드립니다.
  • 상품 자체가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는 해피박스 온라인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구매 시기, 제품 사용현황,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제조사 및 공급사에서 검수하며 불량으로 판별될 시 각 상품의 AS서비스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고객센터 : 1833-2053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12:00 ~ 13:00


    1:1 상담문의 하러가기 

  •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교환 절차는 '교환신청 > 택배반품 > 제조사 및 공급사 입고 확인 > 상품이상유무 검수 > 교환상품 발송'으로 이루어집니다.

    1. 교환신청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교환 사유 및

    수거/배송 정보를 작성하고 교환을 신청합니다.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 가능합니다.

    2. 택배반품

    반품은 제조사 및 공급사 제휴 택배사 수거 반품으로 이루어집니다.

    교환 신청이 접수되면 2~3일 이내에 택배사에서 교환상품을 수거합니다.

    교환 신청 시 상품회수 및 배송비에 대한 안내를 확인하시고 배송 당시 받으신 박스에 상품을

    다시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조사 및 공급사 입고 확인

    교환상품이 제조사 및 공급사에 입고를 확인합니다.

    4. 상품이상유무 검수

    상품 훼손, 상품 고유의 가치 훼손, 그리고 상품 구매 시간이 지나치게 경과된 경우,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태가 이상이 없다고 확인되면 교환상품 출고를 준비합니다.

    4. 교환상품 발송

    교환 진행교환상품 배송 현황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송완료

    교환 서비스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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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반품 절차는 '반품신청 > 택배반품 > 제조사 및 공급사 입고 확인 > 상품이상유무 검수 > 반품완료'로 이루어집니다.

    1. 반품신청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의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반품 사유 및 수거/배송 정보를 작성하고 반품을 신청합니다.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 가능합니다.

    2. 택배반품

    반품은 제조사 및 공급사의 제휴사 택배사 수거 반품으로 이루어집니다.

    반품신청이 접수되면 2~3일 이내에 택배사에서 반품상품을 수거합니다.

    반품신청 시 상품회수 및 배송비에 대한 안내를 확인하시고 배송 당시 받으신 박스에 상품을 다시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조사 및 공급사 입고 확인

    반품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면 상품 상태를 확인합니다.

    4. 상품이상유무 검수

    상품 훼손, 상품 고유의 가치 훼손, 그리고 상품 구매 시간이 지나치게 경과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반품완료

    반품이 완료되면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처리되며, 반품 서비스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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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이 배송중인데 구매를 취소할 수 있나요?
  •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결제완료’ 단계일 때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배송완료 후 반품환불을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

    반품환불 진행 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구매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면 결제완료’ 단계일 때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간 상태라면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배송완료 후 반품환불을 진행해 주셔야 됩니다.

    반품환불 진행 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반품상품이 없는 경우 (임의적인 폐기, 분실 등 )

    3. 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고유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고의적인 훼손

    5. 주문제작 상품

    6.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 및 식품류

    7. 가전 제품에 대한 포장 개봉 ( 불량은 반품 가능 ) 

    8. 기타 위 내용 이외에 제조사 및 공급사의 상품 게시 내용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반품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단순 변심인 경우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의 귀책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등의 하자가 있을 경우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반품신청을 철회했는데 다시 반품신청을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기간인 7일 이내 재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판매자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지연 등으로인해 수령 시기가 상이 할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미리 연락하여 기간연장 뒤 반품 취하 및 재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제조사 및 공급사 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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