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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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님이 지정한 배송 방법으로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해피박스 온라인몰은 제조사 및 공급사 별로 다양한 택배회사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문 시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제조사 및 공급사 별로 선불, 묶음배송으로 결제됩니다.

    제조사 및 공급사가 다른 상품을 주문 결제를 진행하게되면 별도의 배송비가 결제됩니다.

    상품의 크기에 따라서 묶음배송이 어려운 상품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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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저 '배송완료' 알림이 온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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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 받을 수 있나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은 주문 당일기준 오후 24시전까지 주문건에 한하여 발주 마감하고 있습니다.
    주문 당일 오후 24시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날 발주 처리되며, 제조사 및 공급사의 제휴 택배사에 따라 배송일 차이 및 배송지연이 다소 발생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상품 주문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배송지 주소변경 절차는 '결제완료단계에서만 이루어지며,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간 경우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상품 수령 후 직접 다른 배송지로 택배를 보내셔야 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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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정보내역 > 배송지만​ 변경이 가능하며 '배송정보수정' 클릭 후 변경할 내용을 기재하여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 현재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 제휴 택배사 정보를 알고 싶어요.
  •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는 제조사 및 공급사 별로 다양한 택배회사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현황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각 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택배사 운영 정책 상 배송은 평일 및 토요일에만 이루어지며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 또는 배송 시작 시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상품의 운송장번호, 배송 현황 등을 상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택배사 배송추적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과 사은품 중에 일부만 배송됐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 시 상품 및 사은품 재고 현황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일부 상품 또는 사은품이 먼저 개별적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 또는 사은품 배송이 계속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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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지연은 두 가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주문조회 시 '배송준비중'인 경우: 재고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해 출고가 지연되는 상황으로,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발송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인 상태가 오래 지속되어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1:1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품절로 인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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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한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을 조회하여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교환/반품 배송비는 해피박스 온라인몰에서 부담합니다.

    받으신 상품이 같은 상품이지만 기대한 것과 다소 다른 경우, 마찬가지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지만 교환/반품에 따른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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